본문 바로가기

MY_ RC TECH

[스크랩] MR-03용 [MZW416] Inner Tube Shock 리뷰/조립기

DWS용에 이어 이번엔 MR-03용 프론트 이너튜뷰 쇽 입니다.

원래는 교쇼 메탈옵션을 구매 할까 했는데 샵에 의외에 옵션이 진열대에 걸려있길래 집어왔습니다.

03용은 간단하게 올립니다. 대단하게 특별할게 없습니다..ㅎㅎㅎ

그럼 시작합니다..^^

 

 

 

 

패키징을 개봉하면 아래와 같이 구성 되어있습니다.

음~튜뷰쇽 위 아래를 다른 재질로 하였네요... 마찰정도를 생각한 세심한 배려?? ㅎㅎㅎ

 

 

 

 

 왼쪽이 이번에 구매한 이너튜뷰용 어퍼암이구요....오른쪽이 기존의 노멀 어퍼암 입니다.

 

 

 

 

기존의 어퍼암에 있던 볼(이녀석도 나름 옵션 프로린 머시긴가 코팅 되어진...ㅡㅡ;)을 빼내어 새로운 녀석에게 이식하고 어퍼암 쪽 메탈 쇽 마운트를 끼어서 장착(위 아래를 잘 확인하시구요) 해줍니다.끼우는 방식이 볼 커넥터 방식이라 여러각도에 대응 합니다.. 음 조아~ㅋ

 

그리고 역시나 이부분에도 오일 고고싱~ㅎㅎ 에어홀은 없으나 메뉴얼 상에도 오일을 뭍혀주면 어쩌구 저쩌구....냠냠....쩝

 

 

 

샤시쪽 마운트도 메탈로 된 녀석으로 교환~

사진에 안보이지만 반대편은 쇽 위치에 약간의 홈(네로우/와이드에 맞도록)이 파져 있습니다.

 

 

 

스프링과 함께 델린(?)같은 아래쪽 튜뷰를 장착합니다.. 이부분에 동봉 되어진 링 넣어주면으로 장력조절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립하면 완성~!!

시험삼아 앞부분을 들었다가 놓아보니...나름 오일이 뭍었다고 튕김 없이 촥~하고 잡아줍니다..ㅋㅋ

 

리뷰 조립기 끝~!!

 

 

p.s.

 

그리고 어떨껼에 구매하게 된 부품중에 하나인 C링입니다.ㅋㅋㅋ 탈착이 편하게 돌기가 잇군요...ㅡㅡㅋ

출처 : Mini-Z 클럽
글쓴이 : R쫑[최종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