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RC LIFE

110912 DOHSUN CIRCUIT M-06 주행

M-06를 구매한 목적을 달성하기위해 성북구 보건소 근처에 위치한 도선써킷에 다녀왔다. ㅎㅎㅎ

결론은 노멀(약간의 스프링 변경)로도 너무나 재미난 주행을 하고왔다. 차량 가는것도 가는거지만

써킷분위기와 레이아웃등 너무나 멋진곳이었다. 다음달 재방문이 기대된다~ ^^

 

주행하기전 도선써킷에서 바디의 마지막 깨끗한 모습인 영정(?)사진을 찍어 주었다. ㅋㅋ

 

 

사진찍기용 피트 정리정돈 컨셉~ㅎ 투어링 시절의 피트에 비하면 완전 간소화되어진...ㅋㅋㅋㅋ

 

 종민이형의 피트~ 역시나 급 정돈....ㅋㅋ

 

 

청팀이겨라 적팀(?) 이겨라~ㅋㅋㅋ 종민이형 메블바디와 정현이의 레드 바디~

 

 

 종민이형 샤시~ 노멀로 하자고 했더니 몰래 베어링도 넣구;;; 간간히 파랭이가 보인다...ㅋㅋㅋㅋ

 

 

반칙을 해놓구 뿌듯해하는 종민이형~ ㅋㅋㅋㅋ 좋아??

 

 

사진을 찍으니 급 정비모드~ㅋ

 

아래는 추가 영정사진들...ㅎㅎㅎ 종민이형 차 안테나 지우느라;;;;

 

 

 

 

주행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