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FIGURE LIFE

[playmobil] 5991 PORSCHE 911 targa 4s

포르쉐 올린김에 밀린  포스팅 이어간다.

이번에는 플레이모빌의 포르쉐 911 타르가 4s 를 포스팅 한다.

플레이모빌은 나의 어린시절의 2大 장나감 중의 하나인 녀석이다. 하나는 레고~ ㅎㅎ

하지만 그렇게 많이 접할수는 없던 녀석이라

(영실업에서 수입된 제품도 그리 많지 않았고 엄청 비쌋던 기억이...음..;;)

기억속에 있는 녀석은 앰뷸런스 정도..? 

여튼 토이저러스에서 30%할인가에 내놓고 있길래 집었던 녀석이다.

이녀석 말고 레드  911카레라S 버젼도 있었지만 그 녀석은 할인도 없었고 물건도 없었기에 패스~~!

 사실 할인 하지 않았으면 이녀석도 그리 사진 않았을듯...ㅎㅎ;; 언제는 2大 장나감이라더니...ㅋㅋ

디텔은 그냥 플레이모빌.. 쩝........

 

그냥 사진 봅시다..^^;;

 

나름 사고 싶게 만드는 박스아트..

 

피규어도 두마리나...

 

타르가 버젼에 충실...

 

 

언박싱... 단순 심플...ㅎㅎ 어라 근데 LED 킷이 포함....

사무실에 배터리가 없어 전원은 넣어보지 못함;;

 

 

부품 갯수가 적어 후다닥 조립~!!

 

 

조립 완료~!

 

차고가 랠리?? 사진이랑 다르잖아 ㅡㅡ;;

 

 

여튼 할인해서 산걸로...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