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BLOCK

[LEPIN] 05028 STARWARS SUPER STAR DESTROYER

레핀 블록으로 14번째 스타워즈 시리즈는 일명 SSD 슈퍼스타디스트로이어...

이제 사두었던 레핀 블록들의 끝이 보이기 시작한다....

남아있는 레핀 블록은 BB-8 (창작버젼)과 911 GT3 RSR 녹색 커스텀 버젼 이다.

요즘은 블록 조립이 손이 가지 않아 멈춰있는 상태... 하지만 끝내야만 한다...ㅋㅋ

레고도 2개 남아있는데..... 언젠가는 하겠지 하고 있음...

나머지 설명은 사진으로... 사진도 이제 대충임 ;;; ㅋㅋ

나의 마뮤가 점점 가득차가고 있다... 뿌듯...ㅎㅎ

역시나 내부에 공간이 없어 옥상(?)으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