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LIFE

[NIKE] AIR JORDAN 1 MID POLLEN

나이가 20대를 넘어서는 나이키 신발하면 에어포스원 이었다.

 시계는 G-SHOCK 이구... ㅎㅎ 언제간 포스팅?

고딩때 허리가 온전할때 농구를 너무나 사랑했기에...

조던시리즈를 신었다..마지막 조던이 7이던가 9이던가 일뿐... 기억이 가물;;;

조던1은 슬램덩크 만화에서 봤을뿐이었다...

그런데....

그런데..

어느순간 조던1시리즈의 스타일에... 반해버렸다.....

45세에...ㅋㅋㅋㅋㅋ

원하는 컬러는 검빨!! 당연히 오리지널이지만...

이건 머 구할수가 없다.. 가격이 ㄷㄷㄷ

그래서 다른 컬러지만 폴른이라도 우선 갯!!

다들 하이를 선호하는듯 하지만..

나는 왠지 부담... 그래서 미드가 좋당~ㅎㅎ

 

고딩때 사서 신던 브랜드를 아직도.... 나이키는 대단.... 이제는 주식도..ㅋㅋ

 

23 23 23 23 23 23 23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