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LIFE

[제주도] 카오루텐동(KAORU TENDONG) 제주 텐동 맛집 발견!!

 

간만의 제주도에  일관련 및 휴식겸 갔던 제주도에서 맛집 발견!!

"카오루텐동"

 

내가 갔을때는 가오픈중 이었음.. (현재는 정식 오픈) 

우선 배가 고파서 텐동을 주문..

별 기대 없이 들어갔던 가게였던터라 그려러니 하고 한입....

앗!! 맛있다!!!! 

소스가 정말 기가 막혔다.. 지금까지 가로수길, 광주 란x리 등등 나름 맛집을 다녀 봤지만...

먼가 다른 맛이었다.. 정말 밥까지 싹싹 비벼 먹을 정도 였다.

제주도 서귀포에 가시면 꼭 한번 가셔서 맛보시길~!!

정말 강추!!

나름 깔끔하고 심플한 외관

큰 간판이 없어 처음에는 뭐지?? 했음. ㅎㅎ

입간판 보고 텐동집인지 알았음...

 

먼가 따사스한 외관~ ㅋ

간판이 있긴하다..ㅎㅎ

 

KAORU TENDONG

 

가게 오른쪽편에 엄청 큰 주차장이 있음..

차량 가지고 가셔도 편하게 주차 할수 있을듯...

 

 

가게 내부는 그냥 평범하다..

 

그래서 별 기대 안했음....

 

가오픈이라 사람도 별로...없..

 

 

비주얼도 솔직히 ..평범.... 가게 이미지 그대로....

 

하지만 튀김 한입 입에 베어 무는순간...

 

맛있다!!!

 

소스가 먼지 모르게 댕긴다...!!

먹느라 먹는 도중 사진없음... ㅋㅋㅋ

 

다먹고 사장님에게 엄지 척!! ㅡㅡb

 

하고 나오니 해가 저물었....

 

밤에 가게 외관  이미지가 더 이쁜듯,,

다음에는 가족들 데리고 와야지...

다음에는 웨이팅 생길려나...ㅋㅋ

 

 

 

위치 공유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