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490)
[NIKE] Travis Scott x Air Jordan 1 Low OG 'Reverse Mocha': 리버스모카 나이키 드로우에 응모를 적어도 20회 이상 참여한것 같다고 했었다. 그러고나서는 그렇게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어서 드로우에 참여를 안했는데... 이번엔 안할수가 없는 트래비스캇 리버스 모카 이기에 역시나 와이파이님과 동시에 참여완료!! 그리고 결과!!! . . . 와이파이님 아뒤로 당첨!! 울 와이파이님 짜응!! 다시 상자속으로 쏘옥!! 아마도 실착은 안할듯... 난 대인배는 아니니깐..ㅋㅋㅋ 사실 난 이전 트래비스 스캇이 가지고 싶다..ㅜㅜ
[TITICACA] 티티카카 플라이트 F8 : 10,000km 돌파 기념 수리 티카가 나와 함께한 10,000km동안 받은 상처들을 수리를 해주었다. 앞뒤 타이어 Kenda 타이어로 교체, 브레이크 디스크, 드럼 SHIMANO로 교체 , 기어, 체인 교체 26만원 상당...ㅜㅜ 배보다 배꼽이 정말 커졌다. 이제 기변은 더욱 멀어져간다...ㅋㅋㅋ 이번 수리도 민재네 자전거에서~ 2022.07.22 현재 메인 페달 기어도 교체 해야 할듯.... 기어티수를 올려야 할듯..
[TITICACA] 티티카카 플라이트 F8 : 10,000km 돌파!! 10,000키로미터 돌파! 재작년 이맘때쯤 구입해서 다이어트 한다고 열심히 타던 울 티카가 공식적으로 1만킬로 돌파 했음돠!! 타는동안 휠2짝 타이어1짝 기어2번 체인1번 교체했네요~ 이제 너무 정이 들어 기변의 기약은 언제일지? ㅎㅎ 기념으로 정비겸 세차좀 해줘야 겠습니다. ^^ 모두 안전 라이딩 하십쇼!!
[가평] 퍼즈 풀빌라 5월 징검다리 연휴에 맞춰 가평 프라이빗 풀빌라 퍼즈에 다녀왔습니다. 빌라퍼즈에서 온수풀로 물놀이도 마음껏하고, 울창한 숲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어 자연을 흠뻑 만끽하고 왔네요~ 프라이빗 공간 최대 규모의 단독풀!! 제주도 헤겔의 빛 풀빌라보다 풀장 길이는 더 길었습니다. 2층 침실에서 바라본 풀장 모습~ 우리쪽 뷰는 방음벽 뷰라 좀 아쉬웠지만 건너편 쪽은 산뷰~! 하지만 노느라 정신 없어서 별로 신경쓰이지는 않았네요~ 온수풀이기에 자주 입수는 하지 않았지만 피로 풀기에는 역시 자쿠지!! 10시(11시던가?) 이후로는 온수공급이 중단 되었습니다. 그리고 추가 옵션(비용지불 필요)으로 오전에 온수공급이 이루어졌습니다. 저희는 오전 온수공급을 추가 옵션으로 하여 체크아웃 전까지 수영장에서... 취침, 식사 ..
[amazon] 청해상점 아마존 입점 #청해상점 의 #자른미역 이 식품카테고리에 까다로운 #아마존 에 입점하였습니다. 수많은 시행 착오가 있었지만 드뎌~!! 청해상점의 제품들 믿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스마트스토어, 쿠팡에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AOYI] LS-14 TRANSFORMER OPTIMUSPRIME 울 둘째아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입하였던 블랙맘바 액션피규어 LS-14 트랜스포머 옵티머스프라임 원래는 LS-15 제트파이어 합체 버젼을 구매하기 위해 주문했었는데.. 아무 생각없이 LS-15 제트파이어만 주문하였고 그래서 크리스마스전에는 제트파이어만 도착 ㅡㅡ; 그리고 다시 주문한 옵티머스프라임이 도착해서 먼저 포스팅중이다.. 다음 포스팅은 합체 포스팅 예정임~ㅋ 가격대는 4만원대로 형성 돼있는 블랙맘바시리즈... 토미타카라의 디테일에 비하면 섭섭하지만...그래도 장식장에 넣어놓으면 괜찮을듯... (아들 선물이라고 해놓구선...ㅡㅡㅋ) 언박싱하면 이렇게 원가절감의 흔적이 고스란히 보이는 포장으로 되어있음.. 변신 메뉴얼 자세잡고 찍고는 있는데... 먼가 아쉬운 도색... 제트파이어랑 합체하면 멋질거임..
[TURTLE BEACH] VelocityOne™ Flight : 언박싱, 휠스탠드프로 포스팅을 하지 않았지만... 최근에 MS XBOX 시리즈S를 구매하였다. 콘솔은 항상 플스밖에 몰랐었는데.... 이유는 플라이트 시뮬레이터2020를 하기 위해서.... ㅡㅡ;; PC를 업그레이드것보다 저렴? 하다고 생각하며 덮썩...... 그리고 조이스틱도 필요하니... 덮썩... 로지텍으로 요크 컨트롤러가 나오지만.. PC만 호환 ㅜㅜ 쳇~! 그러다 XBOX 호한 조이스틱이 출시한다는 정보를 검색~ 그리고 내맘에 들어온 녀석이.... 터틀비치 벨로시티원 플라이트 였다... 비행시뮬쪽으로는 그닥 아는것이 없어 하면서 배워갈 예정임.. 터틀비치가 처음으로 만든 조이스틱이라고 한다.. 그러니 나름 잘 만든 제품일거라 믿는중 ㅋㅋ 구성품들.. 퀵가이드.. 봐도 잘모름.. ㅡㅡㅋ 자기 사양에 맞게 버튼들을 커스..
[LEGO] PORSCHE 911 TARGA/TURBO 블록뿐만 아니라 나름 포르쉐 바이러스에 감염된 이후로.. 여러종류의 911를 수집하고 있는중인데... TAMIYA RC류, MINI-Z류, 다이캐스트류, 완구류...등등.. 그렇다고 덕후만큼의 수집은 아니라는.. 본인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여튼 이번에는 레고에서 새로 나온 911 TARGA/TURBO 발매하자마자 구매는 했지만 이제서야 완성후 포스팅 하고있음... 개구리 왕눈이... VIP 특전으로 선구매한 제품이라 선물이 동봉 되어있다... 대단한건 아니구 엽서크기의 제품 사진들이었음... 회사에서 바로 언박싱...ㅎㅎ 인스럭터 911 설명... 봉지는 총 10번까지 있구.. 위 사진과 같이 7번까지 조립후... 타르가 또는 터보로 결정후 조립 진행하면 됨.. 나는 터보로 진행~ 멋진 터보 레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