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RC LIFE

2007년 교쇼 미니지컵 코리아 3차전

나의 AWD NSX2005 마에즈미 사토시 바디 버젼....ㅎㅎㅎ

 

3차전은 알씨카페에서 개최 되었다. 그래서 써킷 또한 알카의 써킷 재질로 하게 되었다. 사포와 같이 거칠은 노면이지만 아주 묘한 그립이라 예선전에 세팅 잡느라 고생 좀 했다. 다들 앞에 30도 리어 레디얼20도 라고만 알려 주었지만 머 그걸로만으로 나의 주행에는 큰 도움이 되질 않았다...ㅡㅡ;; 머 결국 잡기는 했다...프론트를 리지드로...그랬더니 엄청 민감했던 조향이 어느정도 내 맘먹은데로 돌아가준다...하지만 초반 언더는 감수해야만 했다.

 

 

3차전에 참여한 선수분들... 대략25명정도 참여 해주셨다. 하지만 좀더 많은 분들의 참여가 요구된다.

 

 대회중에 어색한 나의 모습 한컷....돼지다....젠장 살좀 빼야겠다..

 

 

 4WD 스톡 결과

스톡에서는 머 그냥 저냥 1등을 할수 있었다...하지만 선수들의 야유로...ㅋㅋㅋ 이제는 스톡 출전은 그만해야될듯...ㅋㅋㅋㅋ

 

 

 

4WD 오픈 결과

나는 3등...다들 너무 빠르고 잘한다.....젠장....ㅋㅋ

이번 대회의 행운상은 예전의 행운상이 아니었다.. 하지만 행운상까지는 나에게 오진 않았다.

 

이날은 밤새고 시합에 나간지라 아주 힘든 나와의 싸움이었다..졸림과의 싸움 이었나?? ㅎㅎ

피곤하고 졸렸지만 역시나 시합에 나오면 즐겁다...다른 선수들과의 경쟁은 굉장한 의욕이 된다. 다들 시합에 나와보시길 권해본다..

 

 

공식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