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RC LIFE

[TAMIYA] M-03M SWIFT 바디 보수 대작전!!

 

바디 보수&보강 하기... 

 

 

 

 

before...

 

요즘 540 써킷에서 너무 굴리는 나머지 바디가 한달도 안되서 이렇게 되었다....쩝....

타미야 바디는 너무 비싸....ㅜㅡ 비싼 바디를 이렇게 보낼수 없어 보수를 하였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스템플러로 찍어주고 안쪽에다는 바디 보강제와 모기장을 덧대어 보강 해두었다. 그리구 더러운 부분을 가리기 위해 블랙 데칼 남은걸로 제단하여 아래와 같이 해놨더니 그러너럭 봐줄만 하다....ㅎㅎㅎㅎ 

.

.

.

.

.

.

after.. 

이렇게 해두고 보니 나름 만족스럽다...ㅋㅋㅋㅋ

또한동안 열심히 달릴수 있을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