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ONROAD RC

[TAMIYA] Alfa Romeo MITO _ PEAL WHITE

 

 

 

 

 

 

 

 

 

 

 

 

 

 

 

M-06에 새로운 바디를 올려주었다. 이번에는 알파로네오 미토 이다. 원래는 미토는 M-05,03 FF전용 바디이지만 도선 써킷에 있는 미토바디를 얹어보니 얼추 맞는듯하여 종민이형과 정현이 이렇게 3명 덥썩 집어버렸다.ㅎㅎㅎ;; 근데 커팅하고 올려보니 뒤부분이 모터 마운트 때문에 바디뒷부분이 불뚝 튀어나와버려서 약간(5mm) 정도 커팅하고 장착한 상태이다. 여튼 크게 어색함은 없지만 주행중 크래쉬는 조심해야 할듯하다..

내가 사용할 바디는 화이트 펄로 도색하였는데 이제 화이트계열을 할려면 그냥 화이트로 해야겠다..ㅋㅋㅋ (펄이 생각 하던 느낌이 아니라 별로 맘에 안든다..ㅜㅜ)

그런데다가 밑색을 그냥 바로 블랙으로 해버리니 얼룩이가 되버렸다.. 하지만 전투바디라며..내 자신을 무지무지 위로중이다,,ㅜㅜ

나는 내가 위로한다 치고 정현이 바디는.....ㅎㅎ;;;;;

여튼 잔뜩 흐린날에 형광등 켜고 찍었더니 사진도 그닥....;;; 그래도 즐감하시길... ㅎㅎ

 

p.s. 뒤쪽 휀다 부분의 로고와 번호판은 데칼(판박이 데칼)과 스티커 용지로 자작입니다..

 

 

잘보셨다고 생각하셨다면 손가락 추천 꾸욱~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