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ONROAD RC

[TAMIYA] PORSCHE TURBO RSR TYPE 934 BLACK EDITION 50TH

최근 타미야 TA-02SW 포르쉐 934 블랙에디션 50주년 을 구매 하였다.

 

정말 오랜만의 1:10 온로드 차량이다.

재작년 일본 출장때 구매하였던 TT-02 Porsche 911 Carrera RSR 이후로 거짐 2년만이다.

(블로깅해야 하는데 본가에 고이 모셔져있기에..담에 설가면 사진 찍어서 올리겠음..근데 기달리는 분이?ㅋ)

역시나 바디떄문에 구매 하였다. ㅎㅎ 포르쉐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구입 안할수가 없었기에...

^^;;

 

하지만 정말 조립감은 꽝이었음....

그리고 매우 오래전의 샤시이기고 했구...

나한테는 TA-02차량은 그닥 의마도 없었기도 했기에...

그렇게 잼나게 조립한 느낌은 없었다... 사실 이제는 조립하는게 넘 귀차니즘이다....ㅡㅡ;;

 

그냥 만들어진 XB로 나오지...ㅋㅋㅋㅋ

 

고만 주절거리고 사진 감상하시길...

 

박스 아트 나름 멋지당~ 그냥 소장할까하고 살짝 고민 했지만 그래봤자 창고행이니까.. 만들기로~

 

50주년 스티커

 

 

박스 오픈~

나름 풀베어링과 LED 라이트 유닛도 포함 킷이다.

 

 

 

LED라이트 킷도 포함~

 

 

FRP 샷시~ 오랜만ㅎㅎ;;

스티커 및 마스킹도 칼질이 필요~;; 이것도 조립하기 싫었던 이유중 하나~!

바디도 휠하우스도 커팅없이 그냥 그대로 ;;;;;;;; 아우 시로!!

그리고 사진 찍기 없이

.

.

.

.

.

.

.

.

.

.

중간 조립기 따위는 없이! 

.

.

.

.

.

.

 

.

바로 완성샷! ㅋㅋㅋ

블랙에디션 이니까 그냥 블랙으로 완성!!

 

패널 라인도 안해도 되구...

 

데칼도 생략해도 티 안나구....

 

 

나름 편한 컬러~

하지만 먼지와 흠집엔 쥐약ㅡㅡ

 

 

 

 

폴쉐는 역시 엉덩이!!

 

이제는 당연한 나의 사무실 책상 샷~!!

 

 

 

 

 

 

 

마지막으로 박스와 함께!!  

 

그리고 언젠가 나의 차고 생길때 까지 박스속으로.....안녕!ㅎㅎ

 

.

.

그리고

.

.

.

.

.

 

TO BE PORSCHE....는 

이녀석부터..

 

역시 미니지 디텔 쩔.....ㅡㅡ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