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DRONE LIFE

[DJI] SPARK FLY MORE COMBO _ 언박싱

DJI SPARK FLY MORE COMBO

를 질러버렸다..

미니 헬기를 날릴때 쯤 드론은 있었다..

하지만 그닥 드론에 관심은 없었다..

그냥 스케일 헬기가 좋았고...(미니로..)

그냥 안끌린다는 핑계로...

하지만 결국 세상이 나를....ㅋㅋㅋ

드론의 발전은  무서울 정도인듯...사이즈며... 제스쳐 조종등..

그렇게 놀라는 사이에 나는 스파크 영상을 자연스럽게 보게되었구 그리고 질러 버렸다. ㅡㅡ;;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 하지만 무이자 할부가 있구... 그리고 결정적으로 옥션에서 10%할인쿠폰에....덥석!!

차근차근 연습해볼 예정이다. 

 4채널 헬기를 날려본 경험도 있구....쩝(사실 드론은 마트 판매대에서 해봤었는데 달랐음ㅋ;;)

우선 언박싱 포스팅으로 시작할까 한다..



박스 디자인 이제 중국도 애플이다...ㅋㅋ



해외구매가 자유로워진 이후부터 익숙해진 정품스티커



박스를 오픈한 모습..



우선 스티로폴 박스..



스티로폴 박스안에는 스파크가.. 그리고 로터 여분 , 추베...



헉! 정말 작다...바람 불면 괜찮을까??



여분 로터.. 총 4개가 들어 있다.



들어보면  꽤 묵직...  손 크기는 평범한 크기...



카메라 쪽 정면



배꼽(?) 쪽..



착지용 고무 패킹이 있다.. 그리고 로터쪽 램프..



각종 메뉴얼..도 .조그만하군....



다음은 가죽(?) 아니고 비닐 가방..



우선 뒤쪽 주머니에는 충전 홀더와 통신 케이블...



앞쪽 메인 주머니 오픈..



왼쪽에는 조종기... 조종거리 2키로던가? 위부분은 안테나 아래부분은 스맛폰 홀더..



그리고 충전 아답타와 로터 보호대가 들어있다..


자세한 설명은 인터넷 세상에 많으니까 검색하시길..ㅋㅋ

언박싱 끝!


'MY_ DRONE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E sky] F150 V2 Mini Helicopter _ AIR WOLF Ver. _언박싱  (0) 2021.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