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DRONE LIFE

[E sky] F150 V2 Mini Helicopter _ AIR WOLF Ver. _언박싱

인스타를 잘 하는편은 아닌데... 어쩌다 인스타에서  F150 V2 에어울프 버젼을 접하게 되었다....

중국 RC헬기라면 E-sky는 꽤 알려져 있는 브랜드

(RJ도 E-sky로 RC헬기를 시작했음~하니비...ㅋㅋ)

여튼 인스타에서 보자마자 폭풍검색~

그리고 쿠팡에서 바로 카드질!!

2주만에 배송완료!!

도착하자마자 우선 언박싱!!

RTF 킷으로 가격은 13만원대~ 가격도 나름 괜찮음.

여튼 사진으로 설명 대체~

.

.

.

 

NineEagles BravoSX 이후 거짐 10년만의 미니헬기 구입이라 설레이고 있음 ㅋㅋ

 

 

박스 아트가 고급지다 ㅜㅜ
테일 LED 램프....ㅜㅜㅋ

 

퀵스타트 설명~
17센치로 4채널이라니...5채널인가?? ㅡㅡ?
박스를 까면 이렇게 구성~ 잉? 조종기는??
조종기는 이렇게 뒤에~ 포장이 알차넹~ ㅎㅎㅎ
조종기도 멋진듯....ㅋㅋㅋ
미니헬기는 손닥에 올리는 맛이쥐~ ㅎㅎ
마지막으로 에어팟과 비교크기 샷으로 마무리~

 

2021.05.12  오후 5시

배송 받자마자 올리는 언박싱 포스팅을 하고 있어서 비행 느낌은 어떤지 확인하지 못했음. 추가 정보 업뎃 하겠음.

 

2021.05.12 오후6시

첫 비행... 스로틀을 올려도 반응이 없어서 당황했음.... 오른쪽 스틱을 대각선으로 내리고 있으면 스타트가 되고 스로틀이 반응함....(유튜브 참고ㅡㅡ;;)

오랜만의 비행이라 그런건지.... 미니라 그런건지... 안정적이긴 하나 먼가 가벼운 느낌... ㅎㅎ 여튼 결론~ 호버링 긋!!

'MY_ DRONE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DJI] SPARK FLY MORE COMBO _ 언박싱  (0) 201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