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LIFE

[SAMSUNG] Robot Vacuum Cleaner/ VR7000 wifi POWERbot _ 언박싱

어느덧 2년여의 시간이 흘러 전세계약은 끝나고 집없는자의 설움인 이사를 하게되었다.

이번에 이사가게 된 집은 예전 집과 크기는 거의 같지만 최근에 지어진 집이기도 하고 베란다가 없는 확장형이기에 훨씬 넓은 집으로 들어간듯하다. ....쩝 그래봤자 남집...ㅋㅋ

여튼 각설하고 이사 한집에 맞춰 라이프 스타일도 조금 업그레이드 해보고자.... 4차혁명시대에 맞춰보자... 로봇 청소기를 구매하게 되었다.

사실 가전은 부모의 영향(?)이 있는지라 부모님이 럭키금성을 선호하셨기에.. 나도 자연스럽게 가전은 LG!! 라는 의식이 자연스럽게 배어 있었다.. 그래서 그런지  대부분의 대형 가전은 LG로 쓰고 있다. 하지만 로봇의 이미지는 왠지.....,삼성? 이라는 말도 안돼는 핑계....로...는 아니구


사실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까남 블로그를 접해 봤을거라고 생각한다. 까남님의 블로그에 소개가 되었었고 포스팅 된 글을 읽고 선택하게 되었다, 사실 난  그렇게 분석적이지도 않을 뿐더라 귀차니즘의 소유자 이기에... 그냥 꽂히면 저질른다.....ㅋㅋㅋ


자세한 설명은 귀차니즘으로 생략...언박싱 사진만 좌르륵....


색상은 2가지... 현재 스타워즈 한정판도 나와 있음...



어플로도 조정 가능






비닐 뜯는.. 벗기는...맛이 아주 그냥~



구성품 나열~



바닥면. 솔이 돌아가는 타입이 아닌... 슬라이드가 나와서 모서리까지 청고가 가능... 검색해보시길... 쩝;;




서스펜션~ 낭창낭창~

문턱 1~2CM 까지는 가능하다고는 하나...  문턱 없는집일 때 추천~!



머리카락 감김도 줄었다고 함....검색!검색!



주변의 사물을 스캔?해 청소한 자리를 기억해두어 청소시간을 줄였다고 함...



메인 전원 스위치.

여기 켜지 않고 안된다고 하지 않기~! 메뉴얼 읽고 합시다~!!



파워봇 집~! 충전기~

집은 정말 잘 찾아가는듯...ㅋㅋㅋ



냠냠 맛나게 섭취중~!!




청소중인 파워봇~

우리집 32평 확장형 기준으로 약 40분정도 소요~


.


.

.

.

혐오 사진 주의!!

.

.

.

.

.

.

..

.

.

.

.

.

.

.

.

.

.

깨끗해 보였던 집이었으나 구석구석 다녀온 파워봇의 뱃속...ㅡㅠㅡ



 조금은 소리가 나지만 저소음으로 설정하면 거슬리지는 않음.... 여튼 굿! ㅡㅡb

                   


단점: 1.바닥에 옷가지, 양말류 는 없어야 할듯.. 걸리면 바로 멈춤 ㅋㅋ;; 17.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