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LIFE

[Apple] Apple Watch Series 4 44mm (Feat. iPhone XS MAX )

아이폰 7플러스 사용한지 2년이 흘러 할부의 족쇄에서 벗어나자 마자...

먼가 족쇄가 없음을 홀가분하다 느끼지 못하고....

불안함으로 느껴 다시 족쇄를 채우기로 하였다..ㅋㅋㅋ

근데 화면이 커진걸 잘 느끼지 못하겠음...

사람의 눈이 간사한건지...

내가 간사한건지...ㅎㅎ

그리고 애플워치 시리즈4도 일본에서 사오지 못한걸 후회하다가...

드디어 T다이렉트샵으로

족쇄를 또 하나 부탁하여 양발을 채워버렸다..

현재 다이어트 중이어서 나름 활용을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셀룰러 버젼을 선택한건 좀 후회중....정말 족쇄(?)인듯...ㅡㅡ;;


자 그럼 인터넷에 넘쳐나는 언박싱 사진입니다.



T다이렉트로 구매는 처음 해봤다...

만족도 짱! 


복주머니가 덩그러니..


샤오미 20000 보조배터리를 서비스로..ㅎㅎ


팩킹 디자인이야 말해봤자 입만 아프고....

그냥 사진으로 설명은 끝!!
















마지막으로 아이폰XS MAX의 피처링으로 마무리~!!

모두다 골드라고 할떄 나는 삐딱하게 실버로....ㅋㅋ;;

나름 애플워치와 깔맞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