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PLAMODEL

[ACADEMY] 독수리오형제 사령선 Gatchaman Godphenix

30년전쯤이던가? 에휴 나이는 언제 이렇게 먹어가는지....쩝;;

아카데미에서 나왔던 구판 독수리오형제 사령선을 조립한적이 있었다.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그 제품이 아카데미 창립 50주년 기념작으로 신버젼으로 재발매 되었다.

이제는 예전의 아카데미가 아니기에 조립은 그렇게 힘들지 않았음.

하지만 본드 조립이라 본드를 다시 사러 가야 했다....ㅎㅎ;;

1~5호기도 포함되어 있다...피겨는 그냥 폐기..ㅋㅋ

너무 작아서 도색은 대충 타협한 수준이지만 멀리서 봐줄만 했음(<-이것도 타협;;)




G머신 1~5호기

 도색은 건담마카펜으로 후다닥 마무리...

근접하면 지저분하지만 어느정도 거리를 두면 나름 괘안타...ㅋㅋ










버드 미사일 버튼.. 원래는 LED 전원버튼이지만 LED 미장착이므로 그냥  기분만...쩝;







불새버젼~

별도 파츠로 구성 되어 있는데 약간 얻어놓은듯한 느낌...


그래도 보는 방향에 따라 멋짐...ㅎㅎ



버드 미사일 발사!!

커버 파트를 교환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