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PLAMODEL

[ACADEMY] HYUNDAI pony 1:24 아카데미과학 현대 포니1

포니1의 기억이라 함은...

아버지가 현대그룹에서 일하셨기에 우리집에서는

당연히 회사차량과 자가용은 현대차였다.

래서 아버지 직급에 따라 회사차량이 변경되었는데 첫 회사 지급 차량이 포니1 검정이었다.

그리고 자가용 첫차는 포니2~ ㅎㅎ

아카데미과학에서 포니2는 이미 출시하였지만 포니1은 아직이었다.

그랬던 아카데미에서 드디어...

20년 4분기 신제품인 포니1을 출시하였다.

7월경 인터넷에서 시제품 이미지를 보고 기다리고 있었던 제품이었다.

모델링이 생각이상이었고...추억팔이에 걸려버렸다..ㅋㅋㅋ

그리고는 드디어 11월에 출시 하였고. 에칭등이 포함된 한정판과 일반판으로 출시!!

나는 한정판이 아닌 일반판으로 조X하비에서 인터넷으로 구입하였다.

구입후 바로 조립시작~

도색은 당연히 마카팬과 먹선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