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RC LIFE

2008 KYOSHO MINI-Z CUP In Seoul 1.5 대회 성적

저번 1회 대회때의 정전 사고로 인한 대회중지의 아쉬움을 달래기위한 추가 1.5 기 대회를 한국모형에서 개최해주셨습니다..(한국모형 직원분들은 개인적으로는 휴식을 취해야할 휴일이었지만 미니지를 사랑하시는 미니지클럽 회원분들을 위해 고생해주신점 깊히 감사드립니다..)

 

저는 2륜오픈, 4륜오픈, F1오픈전 중 2륜오픈, 4륜오픈을 출전하여 3등, 1등의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륜 준비를 더 열심히 해왔습니다만...예선결과 A-main 4등으로 직행하여 결승 3위로 경기를 끝내야 해서 개인적으로는 아쉬움이 남은 경기였습니다.(최루키님에게 져서 더욱 아쉬움이....쩝)

 

4륜오픈은 한동안 AWD 그립을 등한시(등한시 보다는 자신감 결여...ㅡㅡ;;) 해왔습니다만..세팅 변경후 자신감이 돌아와 .... 예선 TQ로 결승에 올라 힘겹게 1등을 차지할수 있었습니다.. 정말 간만에 1등을 할수있었네요....ㅎㅎㅎ

 

이번대회에서 달려준 차량들과 상패 입니다..

(12월대회때는 다시 상패로 돌아간다고 하니....이번상패는 레어아이템(?) 이 될듯하네요ㅎㅎㅎ...)

 

 

12월 2회 대회때는 많은 분들과 달려보고 싶네요....^^

대회에 참가하신 모든회원분들, 한국모형 관계자분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