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TUNE TIP

[Eagle Racing] Motor Case 에 옵션 추가

 저번 구매했던 모터 케이스에 추가 옵션을 넣기 위해서 우레탄 스폰지를 재 세팅을 해주었습니다.

 

 모터는 이제 3개이상은 무리~ ㅎㅎㅎ

 

 

 

뭔지 모르지만 뭔가 아이언맨 분위기가 납니다. ㅎㅎㅎ

 

 

 

 

 

 

 

오옷!  플라즈마도 있습니다. ㅎㅎ 

 

사실은 소형 LED 랜턴 입니다.

이녀석을 어디다가 사용할까요??

 

 

 

 

 

 

 

모터 커뮤 확인용으로 다이소에서 구매했습니다.

매번 스탠드나 형광등에 실눈으로 확인했었는데....넘 편하고 밝고 좋네요~^^

 

 

 

 

 

 

 

 

건전지는 납작전지 2개 들어가구요..

 

뒤쪽 고무 똑딱이 버튼으로 키고 끄고 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