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BIKE

[TITICACA] 티티카카 플라이트 F8 디스크: 8단 디스크 표준형 미니벨로

나이는 점점 먹기만 하고 먹는 나이만큼 배도 나오고..

나를 위해서라도...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이제는 그냥 살아갈 수는 없기에....

미니벨로를 입양했다.

내가 알고있는 분들 중 자전거를 문의힐수있는 전문가는 미니지클럽 타쿠미님이기에..

그 핑계로 안부전화를 드렸고... "형님! 미니벨.... " 물어보자마자 추천은 브롬톤이었다....

하지만 역시나 너무나 고가이고 나의 선택지에는 제외된 상태이기에.... 통화를 즐겁게 끝내고

다시 인터넷 를 뒤적거렸다.... 그러다 바이키라는 매장을 알게 되었고 티티카카라는 브랜드의 제품이

눈에 들어왔다. 그래서 실물을 영접하고 싶었기에 직접 찾아가기에 이른다...

하지만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했던가? 내가 갔을 때에는 티티카카 미니벨로는 매장에서 구입할 수가 없었다.

코로나 영향으로 입고가 더딘 상태였고 인기가 많은 브랜드 제품이었기에 구입이 불가능했다.

하지만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했던가? 2 갔던 날에 티티카카 제품이 입고 예정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우선 예약은 받아주지 않았고(입고사양을 알수 없기에 무작정 예약은 하지 않는다고 했음)...

입고되면 유선 연락을 준다는 말에 연락처를 남긴후 돌아올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이미 미니벨로 지름신이

강림하셨기에 문정동으로 막내를 태울 위후 트레일러(추후 소개?)를 구매하러 갔고 구매 후 돌아오는 길에

전화를 받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다. 구입한 녀석은 플라이트 F8 디스크였고 와잎님과 내가 탈 2대를 구입하였다.

와이프는 화이트 나는 그레이 버전으로 구입!!

그 두 녀석 중 화이트 녀석을 광주로 가지고 내려와 영산강 자전거 도로로 출근길에 영정 사진을 남긴다.

그레이 녀석 한강변 자전거 도로에서~ 벌써 두녀석으로 누적 약 400KM를 라이딩중...

근데 먹는량을 조절하지 않는이상 다이어트는....;;;;

 

영산강 자전거 도로에서 ...
영산강 승촌보에서..
국회의사당에서...
올림픽대교에서..
롯데월드 서울스카이에서...

2020년 7월7일  주행거리  1,000KM 돌파!!

현재까지 큰 문제없음...

 

 

사양

 

* 티티카카 플라이트 F8 디스크 *

- 알로이 3단 접이식 프레임 (강화 프레임)

- 8단 원터치 변속레버

- 시마노 8단 뒷드레일러, 8단 카세트 스프라켓

- 알로이 크랭크 52T

- 알로이 앞뒤 휠셋 (디스크 전용)

_ 도로용 광폭 타이어 20 * 2.0

- 알로이 핸들포스트,폴딩스템,시트포스트

- 기계식 디스크 브레이크

(V브레이크 대비 강력한 제동력과 비,눈,흙 등의 악천후에도 안정적인 작동)

출:www.bik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