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BIKE

[Weehoo I go BLAST!] 위후 아이고 블라스트 자전거 트레일러

예전부터 로망이었던 것들을 하나씩 해소해가고 있는중인데...

그것들중 하나가 가족 라이딩 이었다. 큰아들 준우 녀석은 다행이 운동신경이 좋아

어느새 두발자전거를 마스터하여 같이 즐길정도가 되었지만

막내 윤우는 아직이기에...

같이 라이딩을 즐길수 있는 트레일러를 알아보았다.

송일국이 삼국이를 태웠던 트레일러를 처음엔 염두에 두었지만....역시 가격이... 60만원대;;

1, 2년 잠깐을 위해 그리고 엄청 자주 라이딩을 하는것도 아니기에....^^;;

그렇게 검색을 하다가 알게된 위후 아이고 블라스트 트레일러!

페달이 달려 있는 버젼은 좀 가격이 세지만.. 페달없는 버젼은 세일가(29만)로 어느정도

내자신이 설득이 되었다(?) ㅎㅎㅎ 그렇게 지르게 되었다.

생각보다는 끌고가는데 중량 (8kg)도 부담되지는 않는다.

하지만 티티카카 안장 파이프 지름과 맞는 홀더가 없기에 대략 난감한 상황이....ㅡㅡ;;;

그래서 알고 있던 선반 가공업체에 가서 가장 근사치 홀더를 약4mm 넓혀서

셋힝 완룟!!

 

p.s.  구매후 홀더로 좀 당황스러워 전화로  구매 업체에 문의 했더니 맞는 홀더가 없다고 하자

       그냥 홀더 없이 장착 하면 된다는식으로 답변;;

       그냥 장착 하기에는 파이프에 흡집 및 흔들림이 있지 않냐고 재문의 하였지만 역시나 대충 괜찮다는 식이었음..

        업체의 대응이 참.... ㅡㅡ;; 그냥 홀더 없이 장착하기에는 역시나 라이딩 중 흔들림으로 불안감 있었음...

 

구입은 이쪽으로 www.bikefamilys.com

하지만 홀더 확인은 필수~!!

 

 

판매중입니다.

10만원

용인 죽전동에 물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