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BIKE

[RIXEN KAUL] 해드튜브 용 어댑터

미니벨로 를 구입후 가장 난감했던것이 짐을 둘곳이 없다는 것이었다.

역시나 옵션으로 여러가지 장착이 가능하였지만...ㅎㅎ

그중에서 내 의지대로 개조 가능했던게 락센카울의 해드튜브용 어댑터였다.

전용 가방 및 바구니도 판매할 뿐 아니라 개조용 어댑터도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처음에는 고난이 있었다. 가방에 어댑터만 장착하면 멋지게 고정될줄 알았던

나의 상상은 무참이..... 가방처럼 축 처져버려 앞 바퀴에 간섭이 생길수도 있었다.

그래서 가방 안쪽에 처짐 방지하는 포맥스를 같이 어댑터와 같이 고정!! 성공~!!

하지만 어는정도 무게의 짐을 가방에 집어넣자 반으로 똑 부러져 버렸다...ㅡㅡ;;

우선 테이프로 고정해서 사용중~ 하지만 좀더 강한 재질에 판을 재 가공해야 할듯...

 

 

가방은 예전 20~30대에 매던 이스트팩 크로스백 11.5L 짜리로~ 크기 및 색상이 딱임^^
처음에 구멍도 너무 높이 뚫었음 ㅡㅡ;; 최대한 밑으로 장착해야 간섭이 최소화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