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RC LIFE

130414 RC CAR-ZONE ABARTH CUP Rd.2 _ 1편

 

 

 

130414 RC CAR-ZONE ABARTH CUP Rd.2  _ 1편

 

 

 

 

배너출: http://www.rc-carzone.jp/

 

일본에와서 처음으로 미니지 대회 _ 아바르드 컵에 출전하게되었습니다.

거창한 대회는 아닌 카존 써킷에서 이벤트적으로 하는 대회이지만 1년동안 6번대회를 걸쳐 우승자를 뽑는 대회이기에 작은대회도 아니기도 합니다.

우선 전 참여할수 없었지만 1차전은 이미 2월경에 치뤄졌고 2차전은 이번 4월14일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2차전에 출전했던 대회후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계속 참여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기회가 되면 나머지 대회에도 꾸준히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쯔마사마 꾸벅~

 

 

 

이번 편은 예선 및 선수들 피트 그리고 B메인 결승 내용의 1편입니다.

 

 

 

전철 타니마치선 나가하라역(T35) 3번 출구로 나가서 가시면 됩니다.

카존 찾아 가는길은 추후에 함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카존방문기를 보고 싶으시면 클릭->http://blog.daum.net/rcdrift/17444145

 

 

언제봐도 설레는 카존 간판 및 입구^^

[ 1/27라지콘 미니지 써킷  피트스페이스, 임대차량, 냉난방완비, 견학OK 라고 써있습니다. ]라고 일본어 읽을수 있어요!! 라고 자랑하고 싶었지만 현실은....

4시경에 시작하기에 2시간전에는 도착해야지 하고 1시경에 집에서 나왔으나 어이없게 전철을 반대방향으로 타고 30분정도가서 다시 갈아타고 오게되서 3시경에 도착할수 있었습니다.ㅡㅡ;;

 문맹의 서러움을 요즘 계속 느낍니다..ㅜㅜ;

 

 

 

정문을 열면 우선 반겨주는 텐쵸(점장) 하기와라상이 아닌 교쇼 우레탄 써킷입니다.. ㅎㅎㅎ 카존에서는 우레탄 써킷에서 미니지보다는 모토레이서를 주로 굴리시더군요...미니지는 카펫에서...

요즘의 한국과는 좀 다르죠? 울나라는 거의 우레탄에서만 굴리는데..

 

 

 

이렇게 예쁘고 가지런히 신발을 벚고 쓰레빠(일본어 실력 자랑질!!ㅋㅋ) 를 신고 등산하는것같은 60도 계단을 올라갔습니다.

 

 

 

벌써 많은분들이 오셔서 연습주행을 하고 계시네요~

시자! 그럼 블로그속의 이벤트!! 시합날 카존에는 몇분이 계셨을까요??

여러분들은 아래사진을 보시지 않아도 알수 있다면 저의 후기 사진을 매의눈@@ 으로 보셨던겁니다. ㅎㅎ

위 사진의 신발이 힌트!! ㅎㅎ

 

 

 

 

정답은 사진에 공석인 우아키상과 점장님 그리고 저를 포함해서 12명입니다.아~ 아니네요..나중 시합 직전에 ldjworld [임동제]님까지 오셔서 13명이네요..죄송ㅎㅎ;;

 

 

셋힝을 보는라 이후에 잠깐 사진이 없습니다. 역시 시합날 써킷의 상태는 항상 변하는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뉴트럴한 그립을 보여주던 A006호가 뒤집어지더군요...;;;

그래서 프론트 스프링을 소프트하게 교체하고 리어 프릭션 와샤를 다시 하나를 넣어서 타이트하게 수정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조금 아슬아슬했지만 조종기로 스티어링 양을 줄이고 올리고 하면서 적당하게 조절해주었습니다.

 

 

다행이 셋힝을 마칠때쯤 점잠님이 이제 슬슬 시작 해보자는 말과 함께 예선전이 시작 되었습니다.

 

 

예선 방식은 선수 1명씩 써킷을 3바퀴 돌면서  가장 좋은 랩 타임 기록으로 예선 순위를 정하는 방식입니다. 한 선수당 3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실차의 예선방식과 비슷합니다..ㅎㅎㅎ

이런방식이 가능한것은 폰더 프로그램이 한국의것과 다릅니다. 그냥 선을 지나가면 엔트리등록이 됩니다. 현재 한국에서 사용하는것처럼 번거롭게 등록 할필요가 없습니다.

울나라도 시급한 도입이 필요합니다.

간단한 예선 방식 같지만 무척 떨리는 예선이었습니다.ㅎㅎㅎ  모든 선수들이 한 선수의 주행 및 기록을 주시하고 있으니까요.. 그래서 그런지 실수가 많으시더군요^^ㅋ

 

 

 

그럼 예선 기록을 알아볼까요??

 

예선은 우선 우노 선수(청자켓)부터 시작했습니다.

가장 좋았던 기록은 10.960 처음 도전하신 선수이시기에 우선 1위!! ㅎㅎ

 

 

 

 

최고령자 이신듯(연세를 여쭙지는 못했습니다. 말이 짧아요..;;)야모리 선수가 두번째로 하셨습니다.

기록은 12.070...아직 우노 선수가 아직 1위 마크!! ㅎㅎㅎ

 

 

 

데카후리오 선수가 3번째!  (설마 디카프리오 일까요?? 에이~설....마...  친해지면 꼭 물어봐야지 ㅋㅋ)

재미난 이름과는 다른 ... 기록 10.080 !! 데카후리오 선수가 1위로 올라섭니다.

 

 

 

4번째는 혼다 선수

기록은 10.360 아쉽게 현재순위 2등.....

 

 

 

 

5번째 도전 선수는 고미야 선수...근데 성함이 ゴミ屋 (쓰레기방) ㅎㅎㅎ ^^;;;

기록은 10.070 !! 데카후리오 선수를 제치고 1등으로 올라섭니다. 

 

 

 

 

6번째 도전 선수는 히노 선수... 이분은 손자와 같이 오셨는데... 점장님이 말하시길 사실은 본인 손자는 아니고 옆집 부부의 아이와 같이 놀아주신다는 핑계(와이프님의 무서움은 세계 공통인듯..)로 카존에 가끔 오신다고 하네요~ㅎㅎㅎㅎ

기록은 10.430

 

 

7번째 선수는 히노상과 같이 온 미키오 군 이렇게 웃는 얼굴일때는 영락없는 아이 이지만...

 

집중할때는 영락없는 선수!!

예선 기록은 10.340 가장 매너 좋았던 선수!!  승부욕은 어른들이 더 강한듯..ㅋㅋㅋ

 

 

 

 

8번째 선수는 우키타 선수 조용하면서 빠른 선수였습니다.

기록은 10.050 !!  쓰레기 아니... 고미야 선수를 0.02초 제치면서 1위로 올라섭니다.

 

 

 

 

 

9번째 도전은 점장님인 하기와라 선수 입니다.

기록은 아쉽게 11초대 기록 11.470  죽돌이(앗 고멘)가 꼭 빠른건...아..닌...ㅎㅎ;;

 

 

 

 

다음으로 기분좋은 딱 10번째 (앗! 고멘) 접니다.

기록은 10.140 현재 4위를 마크!

 

 

 

마지막 11번째 아키요시 선수 (이 선수와는 좀 악연으로 엮입니다..ㅋㅋ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기록은 제일 마지막 기록인 12.330

연습주행때 같이 달릴때는 무척 빨랐는데 이상하게 계속 뒤집어지셔서 기록이별로  않좋았습니다.. 근데 이유가 따로 있었으니...그건 MR-015였더군요..이런 마이너성향^^;; 

근데 더 놀라운건 예선 1위한 우키타 선수도 015 였던거 같습니다..예선 1위와 꼴찌가 015였네요 극과극입니다..ㅎㅎㅎㅎ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진에 이분은 시합에는 참여 안하셔서 성함은....^^;; 죄송.. 여튼 일본분 이십니다..ㅋㅋㅋ

시합중에 선뜻 마샬도 해주시고 제 차는 조금 늦게 세워주시고 하신 아주 좋은 분입니다..ㅎㅎ;;

 

 

 

 

예선 결과

1위 우키타 선수 테그등록 네임으로 015로 판단...ㅎㅎ;;

2위 쓰레기...아니 고미야선수

3위 데카오프리오선수

4위 최종식 까지  A메인

 

첫대회에 A메인 입성!!  저의 마음속의 목표는 달성!! ㅎㅎㅎ

 

 

 

예선주행 영상이 보고싶으신분 클릭-> http://www.ustream.tv/recorded/31436509

 

 

 

 
예선후 10분간 휴식~

동안 선수들 피트 테이블 촬영을 하였습니다. 울나라 였으면 그냥 팍팍 찍었을텐데...

여기서는 얼마나 굽신거리면서 스이마센~ 시츠레이시마스~ 를 해야하는지..

외국인 노동자의 슬픔...ㅋㅋㅋ

 

이렇게 어렵게 찍는 사진이니깐 리플로 응원좀 해주세요~ㅋㅋㅋ

저뿐만 아니라 게시글 올리시는분들에게 힘이되게 리플좀 항상 많이 달아주세요^^

우선 예선1위한 우키타 선수의 피트 입니다.

저 처럼 바디는 블루계열을 좋아헤서 빠르신가 보네요...앗 고멘!!

피트가 썰렁하리만큼 깔끔합니다..

우키타 선수가 없을때 급습해봤는데 역시나 이 상태였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정말 015인지는....태그 등록 이름으로 추정...;;

 

 

피트 사진 순서는 예선 순위로 올리겠습니다. 앗싸!! 나는 4번째!! ㅋㅋ

 

 

 

 

 

예선 2위를 한 쓰레기 아니....고미야 선수 피트 입니다.

선반에 찍찍이로 고정한 모습과 카본 셋힝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오리온 충전기는 서브.... 난 메인...ㅡㅡㅋ

 

하지만  저도 곧 서브로.. 메인은 마하!! 상일이형 잘쓸께요~ㅋㅋㅋ

 

 

 

 

얼굴과 이름의 매칭이... 디카프리오 아니..데카오프리오 선수 피트

역시나 선반에 찍찍이로 고정 그리고 충전 시스템은 머치모어가 주를 이루고 있네요~

각종 케미컬은 필수~

 

 

 

예선 4위 A메인 최종식 선수 피트

소파 방석 밀림방지를 핑계로 사서 마눌님 몰래 잘라온 회색 논슬립 매트와 미즈노 핸드그맆으로 싸여져있는 EX-5UR, 메인 충전기인 오리온 충전기 그리고 멋진 공구2개 그리고 아이폰3gs가

인상적인 피트네요..ㅜㅜ

그래도 케미컬은 스폰(접점부활 상일이형, 2-26 종민이형)으로 저도 있습니다..ㅋㅋㅋㅋ

 

 

 

 

예선 5위 미키오 군 피트

베터리 진심부럽다.. 베터리 박스도 부럽다... 난 고무줄로..

블루 차량이 미키오군 차량입니다..

 

 

 

예선 6위 혼다 선수 피트

바디 옐로우에 블랙휠 매칭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셋힝보드는 유리판을 사용하시네요..

 

저도 투어링 셋힝보드는 강화 유리 사용했었는데... 데... 했었는..지금은 쓰던 칼판..ㅎㅎㅎ

 

 

 

예선7위 히노 선수의 피트 미키오 선수와 같이 사용하시는지라 차량만 클로즈업..

히노 선수 차량은 실버~

 

 

 

 

예선8위 우노 선수 피트 입니다.

EX-1에 스틱 스티어링을 사용하시네요. 그리고 배터리빽을 이글레이싱걸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구요.. 저도 가지고 싶었습니다.. 1.200엔 이던데...쩝 쩝.. 입맛만...

로 도색한 폴리바디 나노도 이쁘네요~^^

 

 

 

예선9위 카존 죽돌ㅇ 아닌 점장님이 하기와라 선수 피트 입니다. 피트 라기 보다 차량 사진입니다. 피트가 차려진게 아니어서 차량만....

 

점장님 피트 테이블을 보고 싶으시면 클릭->http://blog.daum.net/rcdrift/17444145

 

 

 

 

 

예선 10위 야모리 선수 피트 입니다.

바디는 페라리 에디션을 참고 하신듯합니다. 사진 찍는다고하니 부품 트레이를 뒤집어서 차량을 올려주셨습니다.. ㅎㅎㅎㅎ

 

 

 

예선 꼴등(저랑 악연으로 엮여서 이렇게 쓴건.... 맞습니다..ㅎㅎ)아키요시 선수 피트 입니다.

우선 출전 차량이 015 였습니다. 차량은 정말 빠르더군요... 그 스피드로 직발에서 저를 농락하기도..

그리고 충전기들 아래에 있는 스텐드를 자작하신거 같던데  정말 멋졌습니다.

 

 

 

 

이름 모를  일본분 피트....ㅎㅎㅎㅎ

파워써플라이가...ㄷㄷ 그리고 EX-1 사용하시네요... 생각보다는 많은분들이 사용 안하는듯..

카존만 그런걸라나요?

 

 

 

 

 

쉬는 시간도 끝나고 이제 결승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우선 B메인 부터 5분 결승을 하였습니다. 여기서 3명의 선수가 A메인으로 올라옵니다.

 

우선 기념 촬영및 엔트리 등록을 위헤서 그리드 정렬~정렬~~ 김정렬!!  오랜만에 해보네요..ㅋㅋ

 

 

 

 

 

출발하기전이라 아직은 즐거운 분위기~ ㅎㅎㅎ

이러시면서도 시합때는 무서운 집중력을 보여주시겠죠??

 

 

한바퀴를 돌면서 태그 엔트리 등록을 마치고 다시 그리드에 정렬합니다.

B메인 폴포지션은 미키오 군 입니다.

 

 

스타트 10초전!!

스타트 시그널은 10초전 부터 시작해서 5초전 부터 들리지 않습니다..

울나라도 시급한 도입이 필요합니다.

5초전부터 시그널 소리도 들리지 않는 적막.... 아오 떨려~ㄷㄷㄷ

울나라도 시급한 도입이 필요합니다.ㅎㅎㅎㅎ

 

 

 

 

 

가장 많이 사고가 나는 1랩~

역시나 선두차량 3대가 엉큅니다. 이 상황이 누구에게 이득이 되었을까요?? ㅎㅎㅎ

 

 

 

시합중인 선수들... 점장님만 즐거워하시네요...아마 관광모드 이실듯..ㅎㅎㅎ

 

 

 

이름모를 일본분 빠른 마샬진행 감사드립니다.. 제차도 이렇게 해주시지...ㅎㅎㅎㅎ

 

 

 

 

느낌만 패닝샷!!   몇장 투척합니다..

미니지는 빨라..

미니지는 역시 빨라..

미니지는 작으면서 역시 빨라..

미니지는 작으면서 역시 빨라..라며 핀트 못맞추는걸 핑계를 ....ㅎㅎㅎ

이렇게 열심히 5분간 달린 B메인선수들 결과는??

 

 

 

 

015로 예선 11위 꼴등(저랑 악연이라..ㅋ)이였던 아키요시 선수가 1위!!

(드디어 저력을 보여주나요??)

2위는 B메인 폴포지션이었던 미키오 군!

그리고 마지막으로 A메인이 허락된 3위 선수는 미키오군과 함께오신 히노 선수였습니다.

 

 

 

B메인 공식결과표입니다. 

                                                       기록표 출: http://car-zone.seesaa.net/


B메인 결승 영상이 보고싶으신분 클릭->http://www.ustream.tv/recorded/31437281

 

 

 

B메인 결승이 끝나고 잠시 휴식을 갖습니다. A메인 폴 포지션을 차지한 우키타 선수가 긴장되는지(저의 주관적 의견) 1층으로 내려가서 담배를 태우러 가십니다..ㅎㅎㅎ

 

 

 

 

 

 

결승전은 다음 후기 2편에서 계속 됩니다......

 

 

 

2편보실분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