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RC LIFE

130414 RC CAR-ZONE ABARTH CUP Rd.2 _ 2편

 

 

130414 RC CAR-ZONE ABARTH CUP Rd.2 _ 2편

 

 

 

배너출: http://www.rc-carzone.jp/

 

 

일본에와서 처음으로 미니지 대회 _ 아바르드 컵에 출전하게되었습니다.

거창한 대회는 아닌 카존 써킷에서 이벤트적으로 하는 대회이지만 1년동안 6번대회를 걸쳐 우승자를 뽑는 대회이기에 작은대회도 아니기도 합니다.

우선 전 참여할수 없었지만 1차전은 이미 2월경에 치뤄졌고 2차전은 이번 4월14일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2차전에 출전했던 대회후기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계속 참여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으나 기회가 되면 나머지 대회에도 꾸준히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쯔마사마 꾸벅~

 

 

 

 

 

이번 편은 RC카존 아바르드컵 A메인 결승 및 기타 내용의 2편입니다.

예선 및 선수들 피트 B메인 결승이 궁금하신분은 1편 부터 감상하시는게

내용 연결에도 좋습니다.^^

 

1편 부터 보실분 클릭

 

 

 

이번편은 ldjworld [임동제]님 찍어준 사진이 많습니다. 전 달리는라 바빴어요~^^;;

이글로 조금이나마 고마움을 전합니다.." 고맙다 동제야~ "ㅎㅎ

 

결승전에 앞서 심각하게 마지막 연습주행을 하고 있는 RJ~

이때까지 ldjworld [임동제]님(귀찮아서 다음에 언급될때는 동제로 하겠습니다..ㅋㅋ)에게 빌린 배터리가 

메인충전기인 오리온 충전기에서 충전중이었습니다. 최대한 마지막 까지 충전을 하기위해 꾹 참고 미리 충전 해왔던 배터리로 연습했습니다.. 근데 역시나 미리 충전해와서 그런지 펀치가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직빨에서 밀리는 느낌이 여전합니다.

솔직히 이때까지 포디엄에 올라가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했습니다.ㅡㅡ;

 

 

 

 

그리고 결승이 임박했을때 동제에게 빌린 배터리를 메인충전기인 오리온 충전기에서 빼서 차에 넣고 한바퀴를 돌아봤는데... 어랏!! 왠만큼 펀치가 느껴지는겁니다.. 그래서  바로 차를 빼고 앉아서 결승 기달리는 모습입니다..ㅋㅋㅋㅋ

 

 

 

 

엔트리 등록을 위해 그리드에 정렬한 모습입니다..

한바퀴 돌면서 엔트리 등록을 마치고 그리드에 정렬정렬김정렬을 하고 드디어....

 

A메인 결승 시작하기 10초전!!

9

8

7

6

5

.

 

.

 

 

.

 

삐~!!

 

 

드디어 저의 일본에서 첫 A메인 결승 경기가 스탓토!!

 

스타트에서 3번그리드 데카오후리오 선수와 5번그리드 아키요시 선수가 크래쉬하면서..

운좋게 바로 3위로 올라섰습니다. 요시~!!

 

 

 

2랩에서 2등으로 달리던 쓰레기아니 고미야선수가 고속헤어핀에서의 실수로 가드레일을 받고

멈춰선 사이에 2등으로 고고싱~!! 앗싸~!!

 

 

 

 

펀치가 어느정도 있었기에 직발에서도 거의 밀리지 않았고 속도에 뒤지지 않는다면 컨트롤은 밀리지 않는다고(매우 주관적인 판단입니다.ㅋ) 생각했기에 1등인 우키타선수를 바로 공략하기 시작했습니다. 압박한탓인지 바로 2랩에서 1등으로 올라갈수있는 기회가 있었지만 비매너라 생각했기에

(지금 생각하기엔 그냥 갈걸 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스탑&고 로 최대한 매너를 차리면서 다시 따라갔습니다. 우키타 선수도 제가 빨라서 긴장했는(매우 지극히 주관적인 판단입니다.ㅋ)지는 아니고 운좋게 약간의 실수를 틈탄 기회에 바로 1등으로 올라섰습니다.  

 

위 사진은 1등으로 올라선 직후 모습입니다. ㅎㅎㅎㅎ

 

 

 

 

 

그 이후로 차량의 펀치도 문제 없었고....

뒤집어지는 순간도 있었지만 A006호 머신도 일을 치고 싶었는지 바로 일어나줘서... 

8분레이스의 피니쉬를 향해 쭉쭉 달려 나가고 있었습니다. 근데 종식아 눈뜬겨??

 

 

 

역주하고 있는 지구연방 A006호 머신!!

 

 

1년 동안 달리지 못한 서러움을 포효하며 질주하고 있는....

나의 지구연방 A006호 머신!! 이케~!!

일본표현이 자주있어 죄송합니다. 일본써킷에서의 시합인지라... 멋진 아량으로... 꾸벅

 

 

 

저는 즐거운 페이스로 8분레이스의 마지막 20초전까지는 1위로 독주를 할수있었습니다.

하지만 대회는 양념반! 후라이드반! 이라고 했던가요...

앗죄송! 못먹은지 넘 오래되서.. 여긴 넘 비싸요ㅜㅜ

대회는 실력반!  운반! 이라고 했던가요... 마지막 20초전 빽마커인 예선 꼴등(감정실린)이었던.. 아키요시 선수 와의 크래쉬로 인해 오른쪽 타이로드가 빠지고 말았습니다..

ㅡㅡ;;

저와 1랩 차이로 2등을 달리시던 쓰레기...아니.. 고미야 선수가 1등으로 피니쉬 통과!!

나머지 선수들은 2~3랩 차이가 있었기에 제가 2등으로 마무리 ㅡㅡ;; 젠장;;;

 

(동영상으로 보시면 점장님이 차량을 들어서 테그를 찍어주면서 끝났습니다만... 후진으로든 어떻게든 제 힘으로 피니쉬 라인 통과 할수 있었으니 리타이어라고 생각은 말아주세요^^;;;)

 

 

 

 

레이스 결과..

2분, 4분 계속 1위...마지막 8분 2위 ㅜㅜ

 

조금 아쉬운 결과이기도 했지만 첫시합이기도 하고...

 

너무 갑자기 많이 나가면 미움 받을것 같아서 ...

 

그리고 외국인 노동자라서.....

 

써킷나가는 목적이 일본 친구 사귀기였기에.....

시합이 끝난후 상기된  빨간 얼굴 로 웃고 다녔네요.ㅋㅋㅋㅋ 비겁한변명인가요??

그래도 백마커의 매너는 좀 아쉽긴 했습니다.. 작은 써킷의 이벤트성 시합이라 그런거겠지요..??



 

 

A메인 결승 영상이 보고싶으신분 클릭-> http://www.ustream.tv/recorded/31437733

 

 

 

 

모든 시합이 끝나고 포디엄 기념 촬영입니다.

오늘대회에 출전했던 11대의 차량들..

다음대회에는 좀 더 나와주실려나요? 타도 한국!! 을 외치면서?? ㅎㅎㅎ

아마 한국에서 두분은 오실듯합니다만...^^

 

 

 

 

왼쪽부터 혼다, 점장 하기와라, 아키요시, 우키타(시빅) 선수의 머신들입니다.

바디들이 개성 만점입니다..

 

 

 

 

왼쪽부터  2등 RJ, 1등 고미야, 3등 미키오 선수의 머신들..

젤 외쪽차량이 젤로 인상적이.네..요..ㅎㅎ;;

 

 

 

왼쪽부터 우노, 데카오후리오, 히노, 야모리 선수의 머신들...

 

 

 

마지막으로 포디엄 정면사진입니다. 역시 가운데만 보이는듯...;;;;

담에는 저도 꼭 올라가보겠습니다.^^ㅋ

 

 

 

 

시합이 끝난후 1등만 기억하는 점장님...ㅋㅋㅋ 농담이구요.. 진짠가??

오른쪽 두분 우키타상 , 아키요시 상은 시합 결과에 크게 연연해하지 않는척 하시면서

자유주행중.... 아니 반성주행중이십니다...ㅋㅋㅋ

 

사진에서 오른쪽 3분(왼쪽부터 쓰레기 아니 고미야상, 우키타상 , 아키요시 상)이 카존에서 왠만큼 빠르신 분들이라고 하시네요~ 왠지 조종 포즈가  괜한 포스가 느껴지는듯 하기도 하네요..

 

 

 

 

 

이번 시합에서 제일 수고한 2인방입니다..1인 1차량인가요??

우선 이날 바쁜 스케쥴에도 응원 및 사진 촬영에 도움을 준 미클의 ldjworld [임동제]님

사진실력이 매우 출중하신 분입니다. 

그리고 배터리 스폰까지해준 멋진친구(누가보면 갑인줄...저보다 어린 친구입니다. 기분나빠하면 지는거.. 동제야 ㅎㅎ)입니다. 동제야 스폰해줬다고 꼭 멋지다고 한건 아니야ㅋㅋㅋ

 

 

그리고 열심히 달려준 A006호!! 연습주행중에 엉덩이 렌즈도 잊어버린후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처럼 

라이트테이핑도 해주고~ㅎㅎㅎ 사이드 미러도 한쪽 사라졌지만 저에게 일본대회에서 첫입상을 안겨준 차량이라 넘 이뻐보이네요..근데 지금은 보관통에 처박아둠..ㅋㅋㅋ

 

 

시합참가 소감... 급마무리??

 

많은 선수가 참여하지 않은 라운드이기도 했고  오사카에있는 한 써킷에서의 이벤트성 대회일지도 모르지만 저한테는 나름 또 한번의 실력 및 자신감을 업그레이드 시킬수 있었던 대회라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나갔던 일본 미니지컵에서 얻었던 노하우를  완벽하게 접목했다고 할수는 없지만 대회에서 경험했던 조그마한 것들을 처음으로 시도 할수있었던 대회였기에... 그리고 가능성을 볼수 있었다고 느꼈기에.... 제 자신한테는 만족스러운 대회였습니다. ^^ 

 

 

미니지를 사랑하시는 여러분들도 써킷에서 개최하는 조그마한 대회라도 나가셔서 자신의 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보시는건 어떨런지요?? 머 실력뿐만 아니라 인간관계 형성에도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만..... 전 아직 말이 짧아서 오랜시간 필요할듯합니다만....^^ㅋ

 

 

 

지금까지 RC카존 아바르드컵 제2전에 출전한 RJ였습니다

 

 

 

  [카존블로그에 소개된 아바르드컵 2전 후기]

 

출처: http://car-zone.seesa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