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_ RC LIFE

130811 RC CAR-ZONE ABARTH CUP Rd.4

130811 RC CAR-ZONE ABARTH CUP Rd.4

 

 

 

 

2013년 8월 11일(일)에 다녀온 오사카 CarZone 아바르드컵 4차전에 출전한 대회후기 입니다.

이날은 지금까지 카존 대회에 참여한 이후로 가장 많은 선수들과 만난 날이기도 합니다.

근데 하필 이런 날 카메라를 잊어 버리고 안가져가서 아이폰으로 그것도 3GS로 찍은 사진이라

사진의 품질이 좋지 않을수 있습니다. 벌써 메인사진부터 핀트 안맞아주시고 얼쑤~ㅋㅋ

 

그럼 시작해볼까요? 근데 이번 대회후기는 짧습니다. 진짜 이유가있어요..

사진도 매번 비슷하기도 할뿐더러 아이폰 사진이라 그닥 많이 찍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짧은 동영상을 추가 하였습니다. ㅎㅎ

 

 

 

시작!

 

 

항상 저의 피트 사진으로 시작 입니다.

저번 사진을 사용한듯 똑같습니다..ㅋㅋㅋ

 

 

 

 

 

선수들 연습 하고있는 분위기 입니다. 도착했더니 아래 좌석도 1석 빼곤 없더군요...

다행이 저는 점장님 하라가와상의 배려로 2층 선풍기 근처에 자리를 필수 있었습니다.

ありがとうござます!

하라가와상은 일본인이니까요..양해바랍니다..ㅋㅋ

 

이럴땐 외국인 노동자도 좋네요...ㅋㅋㅋ

 

 

 

 

분위기는 역시 동영상 이죠!

 

 

 

 

동영상 같은 분위기로 연습주행을 1시까지 하였습니다.

그런데 연습주행을 한참 하면서 먼가 찝찝함을 스멀스멀 느끼기 시작합니다..

 

지만 긴가민가 합니다. ㅎㅎㅎ

 

 여튼..

 

1시가 되어 예선이 시작됩니다.

제길 구석에 앉았더니 선 순서가 두번째 입니다.ㅋㅋㅋㅋ

젠장 배려가 아니었던가..??

 

 

아바르드 컵은 3랩중에서 가장 빠른 기록을 사용 하기에  미니지 컵의 3랩 평균랩 보다는

부담이 덜하지만 그래도 16명이 보는 앞에서 예선은 왠지 떨립니다..

 

아니나 다를까

 

첫번째 랩~! 두번 굴러 버립니다.. 11.6초...

 

두번째 랩 코너에서 창피한지 벽보고 잠시 고민 합니다... 10.1

 

마지막랩!! 여기서 망하면 B또는C메인에서 힘들게 올라가야 합니다.

다행이 떨리는 손을 어쩔수 없이 떨면서 나름 좋은 느낌의 주행으로

9초대 들어갑니다..ㅎㅎㅎ

 

예선 기록은 9.930!!

 

 

 

예선 결과는 다행이 A메인 2위로 직행!!

아키요시 상 9.460!!!!! 뭥미~ ㅡㅡ;;

 

아키요시 상 이 누군지 궁금하신분=====>http://blog.daum.net/rcdrift/17444147

 

 

 

 

 

예선이 끝나고 17대가  정렬~정렬~김정렬~한 모습~

17대의  아바르드가 모인 모습이란.. 넘 멋져서....

 

 멀리서도 찍고~

 

 

 

 

 

앞에서도 찍고~

 

우와!! 정말 멋집니다...

 

아이폰 사진이라 그렇지 실제로 봤을때는 스게!! 스고이나~아! 연발할수밖에 없습니다.

더욱이 같은 바디가 단 하나도 없음....ㅜㅜb

 

 

 

 

`

 

뒤 에서도 찍고~!!

 

 

 

 

 

동영상도 찍었습니다!!

얼마나 장관이었는지 아시겠죠?? ㅎㅎㅎ

 

 

 

 

 

넘 멋지니까 선수들도  사진 찍느라 정신 없습니다..ㅎㅎ;;;

 

이제 멋지다고 좀 하세요...ㅋㅋㅋ

 

 

 

 

기념 촬영이 끝나고 결승 C메인 부터 시작합니다.

각 메인에서 2명씩 올라갑니다.

 

B,C메인 8분

 

A메인 10분

 

 

 

우선 C메인 선수들의 두근두근 모습... ㅎㅎ

 

 

 

하지만 야모리 선수는....ㅎㅎㅎㅎㅎ

 

참 보기 좋지요..^^

 

 

 

 

B메인 출발 그리드 모습입니다.

 

 

 

 

시합중에 한 선수가 프릭션 파츠가 떨어져서 선수분들이 찾아주는 모습..

서로 라이벌이면서도 동료입니다..

 

이런 더운모습 우리나라에서도 너무 많이 봐왔던지라...흥!~

 

 

 

 

각 상위 메인 선수들이 마샬 봐주셨구요~^^

 

 

 

 

시합중간에  찍은 인상깊은 사진들....

 

고미야 선수의 015 머신 왠지 깔끔해서 저도 하고 싶어집니다..

만약 차 한대를 더 허락 받는다면 카존에서는 015로 하고 싶습니다..ㅎㅎㅎ

 

고미야 선수 기억하실려나요?

쓰레기방 선수.. (궁금하신분===>http://blog.daum.net/rcdrift/17444147)

 

 

 

 

아키요시 상 타이어 케이스가 아닌.... 휠,타이어 케이스 거짐 전부 휠이 끼워져 있습니다..ㄷㄷㄷ

엄청난 투자 입니다.. 역시 돈지라....X 에 이길 장사 없었네요..ㅋㅋ

 

 

 

사진 찍는 사이에 어느덧 시작됩니다.ㅎㅎㅎ

 

 

A메인 출발하기전 그리드 정렬한 모습~

이번에는 1등 좀 해보자구!!

 

간바레!!  구연006호

 

 

 

 

 

두근두근 결과는.....

.

.

..

.

..

.

.

.

.,

,

,

,

,

 

 

 

 

드 디어 유우키 를 이겼다!!   

 

젠장...하지만

결과는 4위로 마무리~

 

우울..

 

베렙도 10초대...

 

미키오 군에게 또 졌다....

 

저번 미니지컵에서도 막랩에 따여서 4등 했었는데...

 

 

긴가민가한 느낌이...

 

모터가 죽었나..ㅡㅡ;;

 

 

이런저런 만감이 교차하는사이

 

기념촬영....

 

 

 

1등 이외에는 기억되지도 않을 들러리 사진 따윗...

얼라? 핀트 내차에 맞췄는데...;;;

 

얼라벌라 대회가 끝났습니다.

머 제가 순위에 없는 대회따위 머 그리 오래 설명하고 싶지도 않습니다..ㅋㅋㅋ

 

 

그리고..

 

 

 

 

 

아까 사진 또 있네 하셨죠?? ㅎㅎ

 

메인 대회가 끝나고 16대 5분 때주행 대회를 치뤘습니다..

그리드 순서는 반대로~^^

 

 

 

아키요시상 또 1등!! 맨 뒤에서 출발 했구만... 뭥미~ㅡㅡ;;

 

전 또 미키오한테 졌구요... ;;;

 유우키 한테도 지구요..

 

이러다 벽 되겄네...젠장....ㅋㅋㅋ

 

 

 모터에 관한 먼가를 알아내야만 할때가 오고 있습니다..

 

안그러면....

 

완전

.

잊혀질듯...

.

.

.

.

.

 

 

 

 

 

 

마지막으로 보너스~

 

히로상의 바디들이 카존을 찾아 왔네요~

하비쇼에서나 볼수 있을줄 알았것만...디테일 감동.. 대다나다

정말 카메라 안가져간게 억울합니다..ㅜㅜ

 

 

 

 

 

 

 

 

 

순위권에 들지 못해 결과후기 패스 할까도 생각했습니다만....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고 싶은 것이 있어서

카메라도 아닌 저질 3GS 사진을 감히 올리게 되었습니다..^^;; 

 

큰 대회도 아닌 그냥 주말에 열리는 이벤트 경기인 대회에 이렇게 많은 인원들이 모여서 즐기는

모습을 꼭 소개 하고 싶었습니다.

 

 

울나라도 이런 이미지가 있었으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이벤트 대회가 아닌 일본에 출전 할수있는 그런거 말입니다..

 

물론 우리나라 써킷에서는 너무나  노력하시고 계십니다.

 

노력 안하는 쪽은 따로 있지요... 보고있나??  물론 안봅니다..ㅋㅋㅋ

 

좀 봐라~좀!!

 

 

 

 

 

 

 

 

 

 

 

P.S.

 

요즘 더우시죠?

이럴땐 에어콘 빠방한 써킷이 와따!! 입니다요~

 

 

.

.

근데 카존 여긴 에어콘 튼거 맞냐?

에구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