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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C_ TIP & INFO

일본 유저의 TL-01 카페트 드리프트 세팅

파이텍스 전용 최신 사양[2005/7/16]
새시 타미야 1/10RC TL-01(기본 sus···)
경량 샤시
보디 요코모 RX-7 FC3S ROS-SPEED 버젼
에어로 HPI 대형3D-GT 윙(이런 그리고 드리프트 하는지?소)
요코모에아로미라
요코모마후라
전광 장식 요코모아크티브라이트셋트(10등)
타이어 시미즈 D98J 드리프트 타이어(이너 없음)
호일 카와다멧슈(오프셋+2mm, 네로우)
파워스 디스크 로터
타미야아르미나이론낫트
모터 초특가품 23 T(리비르타불, 토르크 타입)
히트 싱크
쿨링 팬 장비
기어비 피니언 21 T
노멀 스피드 기어
구동계 풀 베어링
전후 유니버설 샤프트
프런트 원 웨이
리어 기어 디퍼렌셜 기어(스르술)
나테코센타원웨이샤후트
후론트사스 타미야 03용?쇼트 스프링(하드, 파랑)
오일뎀퍼(덤퍼 오일#300)
스태빌라이져(하드, 은)
차고 약6mm
캠버 -2도
발가락 0도
리야사스 타미야 03용?쇼트 스프링(소프트, 빨강)
오일뎀퍼(덤퍼 오일#300)
스태빌라이져(소프트, 흑)
차고 약7mm
캠버 -1도
토인 업 라이트(토인2도?)
앰프 키엔스 A01(백무, 과거의 유산)
서보 산와 ERG-RR(과거의 유산)
타미야하이트르크서보세이바(노멀은 너무 약해···)
포인트  좁은 카페트 노면이기 때문인지, 리어 디퍼렌셜 기어는 락은 아니고 프리 쪽이 좋은 느낌.차동 치차 장치라면 어쨌든 구부러질 수 없다!프런트 원 웨이는 코코에서는 필수!이것도 없다고 구부러질 수 없다!
 전후 스프링에서 크게 움직임이 바뀌어 프런트는 굳혀 리어는 부드러운 편이 TL에서는 호감촉!프런트를 굳히면 퀵에!
 파워는 요즈음의 23 T으로 충분히!더 이상은 너무 위험해···벽 매우 아파요!(이)라고 말할까 TL은 갖지 않고(땀)
 리어가 출 지나는 경우는 리어 토인 업 라이트를 켜고, 전후차고와 캠버와 용수철로 조정이라고 하는 느낌?

 옆 두어 모터와 전보다에 탑재되는 배터리로 중심 위치가 좋은 것인지?매우 마일드로 솔직한 움직임으로 즐거운 드리프트가 가능합니다!다만 움직임이 기다리거나 하고 있기 때문에 빠르지는 않지만, 어쨌든 즐거운 한 대 일까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