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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C_ TIP & INFO

일본 유저의 TT-01 카페트 드리프트 세팅

카페트 전용 최신 사양[2005/10/29]
새시 타미야 1/10RC TT-01R 샤프트 드라이브4WD
건담 마커 도장 블루 버젼 (웃음)
보디 요코모 FD3S D1 아메노미야(바람)
에어로 HPI 대형3D-GT 윙
요코모에아로미라
스피드 웨이 파르마 풀러
전광 장식 ABC 액티브 라이트 세트(10등)
자작 일렉트리컬 휠&네온관&머플러
타이어 시미즈 D98J 드리프트 타이어(끌어당기기 타이어, 이너들이)
호일 카와다멧슈(와이드)
모터 10년 물건의 고~있어 모터(19 T, 모데캔, 진각0도)
이글 히트 싱크
쿨링 팬 장비
기어비 8.347(온천-61 T/피니언 19 T, 설정 가능한 최저 기어비)
구동계 풀 베어링
프런트 원 웨이(TL용)
리어 기어 디퍼렌셜 기어(네리 지워 채워 락)
프런트 유니버설 샤프트
F사스 덤퍼:타미야 TRF 덤퍼(3 구멍,#200, 우레탄 부시무)
스프링:타미야쇼트스프링(소프트, 형광빨강, OP-333)
스태빌라이져:하드(파랑)
캠버:-3도?(어져스터블 어퍼 암으로 최대에)
토인:0도
차고:약6.5mm(GP3300 탑재시)
리바운드:조금
R사스 덤퍼:타미야 TRF 오일뎀퍼(3 구멍,#200, 우레탄 부시무)
스프링:타미야쇼트스프링(하드, 형광파랑, OP-333)
스태빌라이져:소프트(빨강)
캠버:-2도?
토인:2도?(토인 업 라이트)
차고:약6.5mm(GP3300 탑재시)
리바운드:한 잔(제한 없음)
앰프 키엔스 A07VZ(백 첨부)
서보 후타바 9550 디지털 서보
타미야하이트르크서보세이바(노멀은 너무 약해···)
타미야아르미레이싱스테아
수신기 KO KR-301F(FM40M)
송신기 KO 마즈 R
포인트  부츠걸어 덜컹덜컹의 너덜너덜로 상태가 나빠졌으므로 수지 파트류를 일신!그랬더니 상태 회복해 신차시같은 매끄러운 움직임에 부활!(^O^)
 하는 김에 리어 디퍼렌셜 기어를 락.부드럽고 유연한 사스와 합하는 것으로 부드럽고 안정된 거동 변화가 되어, 트랙션도 직진성도 업!
 매우 터프한 TT입니다만 부츠걸어 점점 반동이 많아지므로 이상한 움직임이 되어 오면 리프레쉬 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망가지지 않지만 너덜너덜너무 너덜너덜 이 되면 안 됨과···.
 스테어 주위가 덜컹덜컹이라면 미묘한 조작에 반응하지 않고 직선등으로도 수정키가 애매하고 휘청휘청에.리야사스 주위가 덜컹덜컹이라면 얼라이먼트 변화가 너무 격렬해서 헤뇨헤뇨인 생각도 들므로 그 정도에 의 반동 잡기를 효과적으로 하면 좋을지도?

 

출처: http://www.ros-spe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