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텍스 전용 최신 사양[2005/7/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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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미야 1/10RC TL-01(기본 sus···) 경량 샤시 | |
보디 | 요코모 RX-7 FC3S ROS-SPEED 버젼 |
에어로 | HPI 대형3D-GT 윙(이런 그리고 드리프트 하는지?소) 요코모에아로미라 요코모마후라 |
전광 장식 | 요코모아크티브라이트셋트(10등) |
타이어 | 시미즈 D98J 드리프트 타이어(이너 없음) |
호일 | 카와다멧슈(오프셋+2mm, 네로우) 파워스 디스크 로터 타미야아르미나이론낫트 |
모터 | 초특가품 23 T(리비르타불, 토르크 타입) 히트 싱크 쿨링 팬 장비 |
기어비 | 피니언 21 T 노멀 스피드 기어 |
구동계 | 풀 베어링 전후 유니버설 샤프트 프런트 원 웨이 리어 기어 디퍼렌셜 기어(스르술) 나테코센타원웨이샤후트 |
타미야 03용?쇼트 스프링(하드, 파랑) 오일뎀퍼(덤퍼 오일#300) 스태빌라이져(하드, 은) 차고 약6mm 캠버 -2도 발가락 0도 | |
리야사스 | 타미야 03용?쇼트 스프링(소프트, 빨강) 오일뎀퍼(덤퍼 오일#300) 스태빌라이져(소프트, 흑) 차고 약7mm 캠버 -1도 토인 업 라이트(토인2도?) |
앰프 | 키엔스 A01(백무, 과거의 유산) |
서보 | 산와 ERG-RR(과거의 유산) 타미야하이트르크서보세이바(노멀은 너무 약해···) |
포인트 | 좁은 카페트 노면이기 때문인지, 리어 디퍼렌셜 기어는 락은 아니고 프리 쪽이 좋은 느낌.차동 치차
장치라면 어쨌든 구부러질 수 없다!프런트 원 웨이는 코코에서는 필수!이것도 없다고 구부러질 수 없다! 전후 스프링에서 크게 움직임이 바뀌어 프런트는 굳혀 리어는 부드러운 편이 TL에서는 호감촉!프런트를 굳히면 퀵에! 파워는 요즈음의 23 T으로 충분히!더 이상은 너무 위험해···벽 매우 아파요!(이)라고 말할까 TL은 갖지 않고(땀) 리어가 출 지나는 경우는 리어 토인 업 라이트를 켜고, 전후차고와 캠버와 용수철로 조정이라고 하는 느낌? 옆 두어 모터와 전보다에 탑재되는 배터리로 중심 위치가 좋은 것인지?매우 마일드로 솔직한 움직임으로 즐거운 드리프트가 가능합니다!다만 움직임이 기다리거나 하고 있기 때문에 빠르지는 않지만, 어쨌든 즐거운 한 대 일까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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