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트 전용 최신 사양[2005/10/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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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미야 1/10RC TT-01R 샤프트 드라이브4WD 건담 마커 도장 블루 버젼 (웃음) | |
보디 | 요코모 FD3S D1 아메노미야(바람) |
에어로 | HPI 대형3D-GT 윙 요코모에아로미라 스피드 웨이 파르마 풀러 |
전광 장식 | ABC 액티브 라이트 세트(10등) 자작 일렉트리컬 휠&네온관&머플러 |
타이어 | 시미즈 D98J 드리프트 타이어(끌어당기기 타이어, 이너들이) |
호일 | 카와다멧슈(와이드) |
모터 | 10년 물건의 고~있어 모터(19 T, 모데캔, 진각0도) 이글 히트 싱크 쿨링 팬 장비 |
기어비 | 8.347(온천-61 T/피니언 19 T, 설정 가능한 최저 기어비) |
구동계 | 풀 베어링 프런트 원 웨이(TL용) 리어 기어 디퍼렌셜 기어(네리 지워 채워 락) 프런트 유니버설 샤프트 |
F사스 | 덤퍼:타미야 TRF 덤퍼(3 구멍,#200, 우레탄 부시무) 스프링:타미야쇼트스프링(소프트, 형광빨강, OP-333) 스태빌라이져:하드(파랑) 캠버:-3도?(어져스터블 어퍼 암으로 최대에) 토인:0도 차고:약6.5mm(GP3300 탑재시) 리바운드:조금 |
R사스 | 덤퍼:타미야 TRF 오일뎀퍼(3 구멍,#200, 우레탄 부시무) 스프링:타미야쇼트스프링(하드, 형광파랑, OP-333) 스태빌라이져:소프트(빨강) 캠버:-2도? 토인:2도?(토인 업 라이트) 차고:약6.5mm(GP3300 탑재시) 리바운드:한 잔(제한 없음) |
앰프 | 키엔스 A07VZ(백 첨부) |
서보 | 후타바 9550 디지털 서보 타미야하이트르크서보세이바(노멀은 너무 약해···) 타미야아르미레이싱스테아 |
수신기 | KO KR-301F(FM40M) |
송신기 | KO 마즈 R |
부츠걸어 덜컹덜컹의 너덜너덜로 상태가 나빠졌으므로 수지 파트류를 일신!그랬더니 상태 회복해
신차시같은 매끄러운 움직임에 부활!(^O^) 하는 김에 리어 디퍼렌셜 기어를 락.부드럽고 유연한 사스와 합하는 것으로 부드럽고 안정된 거동 변화가 되어, 트랙션도 직진성도 업! 매우 터프한 TT입니다만 부츠걸어 점점 반동이 많아지므로 이상한 움직임이 되어 오면 리프레쉬 하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망가지지 않지만 너덜너덜너무 너덜너덜 이 되면 안 됨과···. 스테어 주위가 덜컹덜컹이라면 미묘한 조작에 반응하지 않고 직선등으로도 수정키가 애매하고 휘청휘청에.리야사스 주위가 덜컹덜컹이라면 얼라이먼트 변화가 너무 격렬해서 헤뇨헤뇨인 생각도 들므로 그 정도에 의 반동 잡기를 효과적으로 하면 좋을지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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