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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C_ TIP & INFO

일본 유저의 TT-01 아스팔트 드리프트 세팅

아스팔트 사양[200511/05]
새시 타미야 1/10RC TT-01D 샤프트 드라이브4WD
건담 마커 도장 레드 버젼 (웃음)
보디 요코모 FC3S ROS-SPEED 버젼
에어로 HPI 대형 GT 윙
요코모에아로미라
스피드 웨이 파르마 풀러
타이어 요코모제로원 R
호일 요코모드리후트호일
모터 요코모 T-MAX FST(23 T, 토르크형, 스탠드 업)
이글 히트 싱크
요코모크링판 첨부
기어비 5.107(온천-55 T/피니언 28 T, 킷 설정 최대)
구동계 풀 베어링
프런트 원 웨이(TL용)
리어 기어 디퍼렌셜 기어(네리 지워 채우기 락)
프런트 유니버설 샤프트
후론트사스 덤퍼:TRF 덤퍼(피스톤3 구멍,#200, 우레탄 부시 없음)
스프링:쇼트 스프링(소프트, 형광빨강)
스태빌라이져:미디엄(노랑)
캠버:약-1도
토인:약0도
차고:약6.5mm(GP3300 탑재시)
리바운드:조금
리야사스 덤퍼:TRF 덤퍼(피스톤3 구멍, 오일#200, 우레탄 부시 없음)
스프링:롱 스프링(하드, 형광파랑)
스태빌라이져:소프트(빨강)
캠버:약-2도
토인:2도?(토인 업 라이트)
차고:약6.5mm(GP3300 탑재시)
리바운드:한 잔(규제 없음)
프로포 마즈 R
앰프 키엔스 A01
서보 후타바 9550
타미야하이트르크서보세이바
포인트  기본적으로는 평소의 레쟈란 TN 슬릭 사양을 베이스로 미조정(하는 김에 각부 반동 취해 보았습니다).제로 원 R이므로 전후 캠버 조정으로 슬라이드량을 조정.구멍이 출 지났기 때문에 리어를 넉넉하게 설정해 안정.
 리어 디퍼렌셜 기어는 트랙션 업을 위해 차동 치차 장치(네리 지워 채워).액셀 ON으로의 리어의 당돌한 움직임을 완화하기 위해서도 사스는 유연한설정으로 오일은 200차례로 유연하게!
 모터는 요즈음의 23 T으로 기어비는 킷 설정 최대?에.그런데도 아직 엔브레가 너무 강했는지 액셀 오프로 말려 들게 해 기색에?더욱 기어비를 줄까 코깅이 약한 모터로 해 보고 싶은 곳인가?전후 차동 치차 장치도 시험해 보고 싶은 곳입니다.
 그것과 보디는 온화한 거동을 나타내는 차종(몸집이 크고 길다든가)이 고궁합일지도?

 

출처: http://www.ros-spe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