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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C_ TIP & INFO

일본 유저의 TL-01 아스팔트 드리프트 세팅

아스팥트 써킷 사양[2005/11/05]
새시 타미야 1/10RC TL-01(짧은 다리인것 같다···)
보디 요코모 AE86 ROS-SPEED 버젼
에어로 HPI 대형 GT 윙
요코모에아로미라
스피드 웨이 파르마 풀러
전광 장식 자작
타이어 요코모제로원 R
호일 카와다멧슈호일
모터 NOVAK S5800(브러시리스 모터) 쿨링 팬 장비
앰프 NOVAK SS+(브러시리스용) 쿨링 팬 장비
■앰프 설정
 ·모드 :1(디폴트, 회전 리미터 없음, 백 있어)
 ·브레이크:1(디폴트, 최미만)
 ·드러그 브레이크:2(25%, 더 아래로부터 설정을 갖고 싶다)
서보 산와 ERG-RR(과거의 유산)
기어비 피니언 19 T+노멀 스피드 기어(기어비7.958, 킷 표준)
구동계 풀 베어링
전후 유니버설 샤프트
프런트 원 웨이
리어 기어 디퍼렌셜 기어(차동 치차 장치)
나테코센타원웨이샤후트
후론트사스 오일뎀퍼:TRF 덤퍼(피스톤3 구멍, 오일#200, 우레탄 스펀지 없음)
스프링:타미야소후트(형광빨강)
스태빌라이져:하드(은)
차고:약7mm(GP3300 탑재시)
리바운드:조금(피스톤에 O링1개)
캠버:약-1도
발가락:약0도
리야사스 오일뎀퍼:TRF 덤퍼(피스톤3 구멍, 오일#200, 우레탄 스펀지 없음)
스프링:타미야하드(형광파랑)
스태빌라이져:소프트(흑)
차고약:약7mm(GP3300 탑재시)
리바운드:한 잔(성장 마음껏)
캠버:약-2도
토인:톤 업 라이트(토인2도?)
포인트  이번은 트랙션 UP을 위해 리어 디퍼렌셜 기어를 락!네리 지워 채우고 있습니다 (웃음) 진입으로 리어가 나오기 어려워졌으므로 드러그 브레이크를 설정.최소의 25%였지만 좀 더 낮게 하고 싶은 곳이지만 「SS+」앰프에서는 설정 하지 못하고···.신형의 「GTB」이라면 가능!(>_ <)
 차동 치차 장치에 수반해 액셀 ON으로의 리어의 당돌한 브레이크를 누르기 위해 사스도 소프트로 변경.오일은 전후 200차례로 유연하게!
 모터는 신세대 병기 브러시리스 시스템!출력 100%의 맹렬 파워와 초절리스폰스로 TL 사운드 마구 짖으러!초키모치이이~!(웃음)
 타이어는 제로 원 R으로, 리어가 너무 미끄러졌으므로 리어 캠버를 부 기색으로 하고 밸런스를 취해 이이칸지에!자신적으로는 만족스러운 마무리로 머신은 절호조였는지와!
그러나 결과는···예선 돌파로 힘껏.그리고는 이제(벌써) 드라이버 나름일까와(>_ <)

 

출처: http://www.ros-speed.com/